이가영
요한 세바스찬 바흐와 18세기 초 독일의 신학적 지형: 아브라함 칼로프(Abraham Calov)에서 아우구스트 헤르만 프랑케(August Hermann Francke)까지 (pp. 1–26)
나주리
18세기 ‘만하임 악파’의 교향곡: 요한 슈타미츠의 교향곡을 중심으로 (pp. 27–52)
박인아
송화 · 김용범
박목월 서정시의 김연준 예술가곡화 연구: 문화융합의 원리를 중심으로 (pp. 89–117)
이종구
백제 현악기 연구 (pp. 119–165)
Peter Ackermann
Aesthetische und Kompositionstechnische Aspekte der Palestrina-Rezeption bei Franz Liszt (pp. 167–186)
페터 아커만(이은주 譯)
미학적, 작곡 기법적 관점에서 본 리스트의 팔레스트리나 수용 (pp. 187–203)
Christoph Wolff
Bach’s Mass in B-Minor: A Panorama of Old and New Styles (pp. 205–221)
크리스토프 볼프(신상호 譯)
바흐의 B단조 미사 : 옛 양식과 새 양식의 파노라마 (pp. 223–239)